10 0 0 0 0 0 10일전 0

영문독해 근육 키우기

feat. 윤대통령 미 의회 영어 연설문

이 책은 윤석열 대통령의 미 의회 영어 연설문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문독해 교재입니다. 이 책의 주요 특징은 학습자들이 어휘, 문법, 구문을 동시에 유기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것입니다. 각 문장의 주어와 동사를 찾는 능력을 향상시키고, 문장의 구조를 5가지 형식으로 구분하는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 또한, 구문과 문법을 상세히 해설하고, 끊어읽기와 직독직해를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. 이 책을 통해 학습자들은 어휘, 문법, 구문을 함께 유기적으로 연관시켜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. 특히, 영문 구조의 원리를 명확히 이해하게 되어 독해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 이러한 이해는 학습자들의 독해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주며, 영어소설과 같은 영문 텍스트를 즐겨 ..
이 책은 윤석열 대통령의 미 의회 영어 연설문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문독해 교재입니다. 이 책의 주요 특징은 학습자들이 어휘, 문법, 구문을 동시에 유기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것입니다. 각 문장의 주어와 동사를 찾는 능력을 향상시키고, 문장의 구조를 5가지 형식으로 구분하는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 또한, 구문과 문법을 상세히 해설하고, 끊어읽기와 직독직해를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.

이 책을 통해 학습자들은 어휘, 문법, 구문을 함께 유기적으로 연관시켜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. 특히, 영문 구조의 원리를 명확히 이해하게 되어 독해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 이러한 이해는 학습자들의 독해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주며, 영어소설과 같은 영문 텍스트를 즐겨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이 책을 통해 학습한 후에는 영문독해 능력의 강자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.





저자는 네이버 지식iN의 영어문법, 영어독해 등 분야에서 "새태양"이란 닉네임으로 11년차 활동하고 있습니다. 현재 네이버 지식iN에서 등급은
'태양신'입니다. 이런 이유로 "새태양"을 저자의 필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

저서에는 『영어 이솝우화로 영어독해 근육 키우기』가 있습니다. 이 책은 영어 이솝우화를 활용하여 영어독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